본문바로가기

HOME > 뉴스룸

뉴스룸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스파에서 '디톡시파잉' 패키지 선보여

 

 


- 두피 마사지도 풋배스도 포함되어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활력을 불어넣어 줄 전신 트리트먼트 -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스트레스와 환경 유해 요인으로 지친 피부를 위한 해결책으로 ‘디톡시파잉’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운대 바다의 전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루미 스파의 ‘디톡시파잉’ 패키지는 풋배스와 바디 마사지 50분, 두피 마사지와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미네랄 솔트와 유칼립투스 오일을 사용한 풋배스는 혈약 순환을 촉진시켜 바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바디 마사지는 리바이탈라이징 바디 오일이 사용되며, 스웨디쉬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오로마틱’과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2가지 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오일컨트롤 클렌저와 오일컨트롤 토너로 불필요한 유분을 조절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여기에 각질을 제거하는 엔자임필 딥클렌징이 더해져 부드러운 피부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마사지는 데콜테부터 시작해 두피까지 이어진다. 두피 마사지에는 천연 유기농 브랜드 크래프트데빌라의 스캘프 토닉이 사용된다. 무어머드 마스크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고, 미국 유명 스파 브랜드 커스틴프로리안의 클레리파잉 베리플러스 세럼으로 항산화 효과도 더한다. 이 세럼은 피부 노화를 예방해주는 자연 성분의 세럼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 복구를 도와주는 다양한 베리 성분을 담은 산뜻한 세럼이다. 리포솜 아이크림, 레스큐크림, 멀티 비타민 데이크림으로 모이스처라이징하며 마무리한다.

 

 몸과 마음의 독소를 빼는 ‘디톡시파잉’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8만 원이고,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21만 원이다 (세금 불포함).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은 동북아시아의 무역 중심지 부산에 새로운 럭셔리 호텔의 기준을 제시한다. 쇼핑과 여가의 중심지 해운대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백화점과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가 인접해 부산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편리하고 이상적인 프리미엄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수영만 요트경기장에 근접해 있어 시원한 바다 전경과 광안대교가 펼쳐진 전망이 장관이며, 첨단 시설과 프리미엄 비품들이 비치된 269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디자인 되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개성 있는 레스토랑과 최신식 설비를 자랑하는 이벤트 시설, 스파 트리트먼트 및 피트니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usan.park.hyat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51-990-1440  

목록